QUICK
MENU

Student Interview

수강생들이 전하는 생생한 교육후기 입니다.

Student Interview
제과제빵학과 김샤론 수강생 인터뷰

등록일2024.03.28

조회수10657

Student Interview

kCookArtacademy

김샤론 수강생

제과제빵학과

저에게는 이것이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가 그만한 가치가 있는 가장 큰 이유였습니다. 정말 재능 있는 셰프 강사와 함께 작업실에서 실습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학원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경험 많은 전문가의 멘토링이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01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를 다니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저는 시흥에서 훌륭한 제과제빵학원을 찾고 싶었는데 온라인으로 검색한 후 가장 좋은 리뷰 많은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금방 알게 되었습니다.
상담 받는 날에 아카데미를 견학한 후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 다니기로 결정했습니다. 시흥에 멀리 않은 안산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말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그때 저는 평일에 일하고 있었기 때문에 주말에 제과제빵 학원에 가고 싶었습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내 목표에 딱 맞는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평일 프로그램 외에도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겨울방학 동안 토요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훌륭한 오전 프로그램을 제공하므로 저는 그 프로그램을 선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02
타 학원과 대비되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만의 장점이라면 무엇인가요?

강사님은 과정을 자세하게 설명해줍니다. 학생들에게 개인 작업과 팀워크 둘 다 경험할 수 있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또한 시설이 좋고, 프로그램 비용이 합리적이라는 점이 가장 중요한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다른 학원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경험 많은 전문가의 멘토링이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03
수강을 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나는 제과제빵 자격증을 취득하면 베이킹 관련 일자리를 찾을 때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요리강사로 다니는 학교에서 저에게 요청하는 베이킹 관련 모든 것을 제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확실히 알게 되였습니다, 그 일을 하면서 자신감을 갖고 싶었습니다. 저에게는 이것이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가 그만한 가치가 있는 가장 큰 이유였습니다. 정말 재능 있는 셰프 강사와 함께 작업실에서 실습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04
수강 후 가장 달라진 점은 무엇인가요?
 
제가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 다닌 것을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요리 수업을 가르치고 있는 강사로서 너무나 많은 문을 열어 주었고,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 다니는 경험 없었다면 나는 현재의 베이킹 강사 관련 일에서 절대 자신감을 많이 갖고 잊지 않았을 것입니다.
 
05
코리아요리아카데미에게 바라는점.

안산은 국내에서 외국인 인구가 많은 곳이라는 점을 감안하여 코리아요리아카데미 안산 중앙점이 외국인을 위한 다양한 영어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요리학원이 되기를 바랍니다. 외국인들은 코리아요리아카데미 중앙점에서 한국의 음식 문화를 배우고, 숙련된 셰프에게  한식을 직접 배울 수 있는 요리체험 프로그램 있으면 좋겠습니다.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